++ 런던한인교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HOME  l  시작페이지로 설정

 
   
 
   
 
 
 

 

 

소명, The Call

2014.01.31 02:43

Song 조회 수:1374

book18.jpg


왜 사냐고 묻거든 이 책을 건네십시오!
옥한흠, 강준민 목사, 최윤영 아나운서 추천

10만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소명]이 한결 쉬운 번역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저자 서문 및 토론 질문을 추가하여 더욱 알찬 내용으로 꾸몄습니다.
- <소명>이란 주제를 집대성한 이 시대 최고의 역작
- 세계적으로 유명한 변증가요 연설가인 저자가 30년 이상 씨름한 끝에 선보인 묵상의 열매
- 역사, 문학, 성경, 경험, 전기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펼치는 <소명> 행전
- 삶의 의미, 존재의 의미를 찾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답변서  
- 개인 및 소그룹, 교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별 토론 문제 수록 

삶의 목적을 찾아 떠나는 여행...
C. S. 루이스와 오스왈드 챔버스의 계보를 잇는 세계적인 변증가요 연설가인 저자가 30년 이상의 오랜 기간 ‘소명’이라는 주제와 씨름한 끝에 내놓은 그의 대표작. 

수많은 선택을 앞에 둔 십대에서부터 인생의 황혼기에 이른 사람까지 인생의 어느 시점에 있는 누구에게나 가장 중요한 문제'우리는 어떻게 삶의 목적을 찾고 또 우리 인생에서 그것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인가?'를 다루고 있다.

저자는 성경, 역사, 고전, 전기, 자신의 경험을 넘나들며 ‘소명’의 사람들 이야기를 하고 있다. 본서는 기독교 전임 사역만이 우리의 소명이라고 주장하거나 세속 사회에서의 직업을 너무 강조한 나머지 직업과 소명을 동의어로 간주하는 오해를 벗어나 소명에 대한 성경적이고 균형잡힌 시각을 제공한다. 

· 어떻게 하면 내 소명을 발견할 수 있는가?
· 소명은 나의 정체감 및 개인적인 성장과 무슨 관련이 있는가?
· 어떻게 소명이 일과 경력, 성공의 개념에 영향을 미치는가?
· 하나님께 쓰임받은 소명의 사람들은 대체 어떤 사람들이었는가?
 

위의 질문들에 대해 저자는 풍부한 식견과 탁월한 통찰로 최고의 답변을 제시한다. 삶의 의미를 묻고 고민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소명을 추구하고 성취하기 위해 어떤 대가도 지불하고자 하는 용기 있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그리스도를 따르는 자로서의 일차적인 소명은 그분에 의한, 그분을 향한, 그분을 위한 것이다. 무엇보다 일차적으로 우리는 누군가(하나님)에게 부름받은 것이지, 무엇(어머니의 역할이나 정치나 교직)으로나 어디(도시 빈민가나 몽골)로 부름받은 것이 아니다.

우리의 이차적인 소명은,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주권적인 하나님을 기억하고 모든 사람이, 모든 곳에서, 모든 것에서 전적으로 그분을 위하여 생각하고, 말하고, 살고 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가 가정 주부나 법조인으로 혹은 교직으로 부름받았다고 말하는 것은 이 이차적인 소명으로서 적절한 표현이다. 하지만 이와 같은 것들은 어디까지나 이차적일 뿐 일차적인 소명은 아니다. 
-본문 p. 62-63 중에서

 

교회주소: 37 Grove Crescent, Kingston upon Thames, Surrey  KT1 2DG  Tel: 020 8549 0180
목사관주소: 44 Amis Avenue, West Ewell, Epsom KT19 9HU  Tel: 020 8397 1202